일기장

[배고파]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신사점

코대장 2022. 6. 8. 07: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 후 순대국밥 먹으러 왔습니다.
회사 근처에서 점심 먹으며, 처음 알게된 프랜차이즈였는데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그 후에 다시 가보니 가게가 폐업을 해 버렸네요. 흑흑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신사점 우선 메뉴판은 여기요!
제가 처음 먹었던 메뉴는 “소사골 돈순대국”입니다. 같은 메뉴로 주문 했어요. 배고파서 “특”으로 주문 하려고 했는데, 여긴 “특”사이즈는 없다고 합니다.


특사이브가 없는 대신 “공깃밥 무제한 제공”이네요.
오예~ 근데 먹어보니 배불러서 공기밥 추가하지 않았어요.


다른 순대국밥집은 정준하씨가 광고 하는 곳도 봤는데, 여기는 유민상씨가 광고를 하는군요. 사진에 써 있는 것처럼 소사골로 순대국이라니! 어쩐지 처음 먹어봤을 때 국물이 찐~ 했습니다! 찐찐!!


보죠. 다대기가 올려져 있구요. 저는 처음부터 다대기 풀지 않고 소사골 국물 일단 숟가락으로 챱챱 맛을 충분히 드링킹 한 후에 다대기 풀어 먹어요. 왠지 두가지 맛을 볼 것 같은 느낌!


토핑을 보면 다른 집 순대국밥 보다는 내장량이 많지는 않아요.

대신 고기가 들어 있어요.
아! 약간 돼지국밥 먹는 느낌도 있네요!!
돼지국밥을 사랑하는 저라서 더 땡겼나봐요! 유레카!
포스팅하면서 깨달음 ㅋㅋㅋ

다만, 아쉬웠던 점은 당면이 조금 불어 있었던 점 ㅠㅠ
그것 말고는 아주 맛있게 챱챱 했습니다!

내내쓰기! 내돈주고 내가먹고 쓰는 식당 후기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신사점 [네이버 지도]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신사1호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46
http://naver.me/xPIyO1r3

네이버 지도

담소소사골순대육개장 신사1호점

map.naver.com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서울 꿈의숲 산책하며  (0) 2022.07.09
평생 기술을 습득해야 하는 이유  (0) 2022.05.31
자본주의 노예를 생각하며  (0) 2022.05.30
봄 오는 소리  (0) 2022.03.18
[하월곡동] 공릉동 원조 멸치국수  (0) 2022.03.03